건강 및 마사지

마사지는 몸 전체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사지 요법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하려면 마사지의 생리학적 효과 중 일부를 간략하게 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사지는 혈액 순환과 림프액의 흐름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사지에 사용되는 리드미컬하게 가해지는 수동 압력과 움직임의 직접적인 기계적 효과는 혈류 속도를 극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신경 수용체의 자극은 (반사 작용에 의해) 혈관을 확장시켜 혈류를 촉진합니다.

림프라고 하는 유백색 액체는 조직에서 불순물과 노폐물을 운반하고 여과 밸브 역할을 하는 림프계 전체에 이격된 샘과 같은 구조를 통과합니다. 림프는 혈액처럼 순환하지 않으므로 그 움직임은 주로 근육 수축의 압박 효과에 달려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비활동적인 사람들은 림프 흐름을 자극하지 못합니다. 반면에, 격렬한 활동으로 인한 자극은 그 활동으로 인해 생성되는 증가된 폐기물에 의해 압도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두 경우 모두 림프의 움직임을 극적으로 도울 수 있습니다.

몸 전체가 건강하려면 각 부분의 합, 즉 세포가 건강해야 합니다. 신체의 개별 세포는 혈액과 림프액의 풍부한 공급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액체는 영양분과 산소를 ​​공급하고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좋은 순환이 순환에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전신에 왜 그렇게 중요한지 이해하기 쉽습니다.

마사지는 다음과 같은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 혈액에 변화를 일으킵니다. 마사지 후 혈액의 산소 용량은 10-15% 증가할 수 있습니다.

- 몸 전체의 근육에 영향을 줍니다. 마사지는 수축되고 단축된 근육을 풀고 약하고 이완된 근육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이 근육 "균형"은 자세를 돕고 보다 효율적인 움직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근력을 직접적으로 증가시키지는 않지만 운동 후 발생하는 피로 회복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더 많은 운동과 훈련을 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근육을 강화하고 컨디셔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근육과 신체의 다른 많은 부분을 둘러싸고 지지하는 결합 조직과 근육 모두에 부드러운 스트레칭 작용을 제공하여 이러한 조직을 탄력 있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신체의 분비물과 배설물을 증가시킵니다. 마사지 후 위액, 타액 및 소변 생성이 증가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질소, 무기 인 및 염화나트륨(염)의 배설이 증가합니다. 이것은 대사율(신체 세포에 의해 흡수된 물질의 활용)이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신경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사지는 마사지 시 개인에게 필요한 효과에 따라 신경계를 진정시키거나 자극하여 균형을 유지합니다.

- 피부 상태를 향상시킵니다. 마사지는 피부를 윤활하고 깨끗하고 시원하게 유지하는 피지(기름)와 땀샘의 기능을 직접적으로 향상시킵니다. 거칠고 탄력이 없는 피부는 더 부드럽고 유연해질 수 있습니다.

- 내부 장기에 영향을 미칩니다. 내부 장기에 공급하는 신경을 간접적으로 자극함으로써 이러한 장기의 혈관이 확장되고 더 많은 혈액 공급이 가능합니다.

마사지의 생리학적 효과에 대해 알면 마사지의 건강 및 건강상의 이점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의 손 아래에서 일어나는 일은 건강과 신체 조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스포츠나 운동 형태에서 마사지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생리적 피로를 줄이고 운동이나 노는 활동에서 회복을 도우므로 더 길고 효과적인 운동으로 더 나은 훈련을 가능하게 하여 더 나은 수행을 촉진하고 부상을 예방합니다.

고대 지중해 문명의 사람들은 이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목욕 운동 후에는 전신 마사지가 포함되었습니다. 고대인들은 교육이 정신과 신체의 평등한 발전을 포함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체력, 전체론적 건강, 웰빙 및 인간의 잠재력에 대한 현대 대중의 관심은 유서 깊은 철학을 되살리려는 시도를 나타냅니다.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영은 하고자 하지만 육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규칙적인 운동을 시작하면 신체의 거의 모든 부분이 변합니다. 마사지 치료사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더 많은 산소에 대한 신체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더 많은 영양분을 공급하고, 더 많은 배출을 허용하기 위해 혈관이 더 복잡해지는 방식입니다. 시간이 걸립니다. 근육이 모양을 갖추는 동안 충분한 산소와 영양소를 공급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노폐물이 다시 쌓이고 정체됩니다.

불행히도 많은 운동 프로그램은 고통을 치러야 할 피할 수 없는 대가로 여깁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마사지는 그리스인과 로마인이 사용한 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지구력을 높이고 피로를 조절하며 정기 건강 프로그램의 일부로 기분을 좋게 합니다.

마사지는 근육과 신경 말단을 자극하는 근육 활동의 축적된 부산물을 분산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젖산과탄산은 운동을 시작한 직후 근육 조직에 축적됩니다. 이러한 산은 운동가, 운동선수, 댄서 등이 운동 또는 수행 중 및/또는 후에 겪는 통증 및 간헐적 경련의 원인에 기여하는 폐기물입니다. 이 산은 간에 저장된 글리코겐과 운동 중에 소비되는 에너지를 생산하기 위해 근육이 연소될 때 형성됩니다. 산은 결국 글리코겐으로 재전환되어 다시 저장되거나 림프계와 순환계를 통해 배출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재전환 또는 배설 과정이 완료될 때까지 통증과 피로가 지속됩니다. 마사지는 이러한 노폐물로 인한 자극을 제거하여 근육 회복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휴식을 마사지로 대체했을 때 20-75%, 심지어 100% 근육 회복이 기록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이것이 권투 선수가 라운드 사이에 쉬지 않고 마사지를 받는 이유입니다.

관절은 근육에 의해 움직여 움직임을 생성하기 때문에 관절은 운동에 중요합니다. 모든 이음매는 복잡하고 그 부품들은 사용하지 않을 때 가라앉고 굳어지는 방식이 있다. 관절이 둔하고 마비된 느낌은 운동을 방해합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근육 긴장을 풀고 관절을 묶을 수 있는 관절 주변의 결합 조직을 풀어주는 마사지 스트로크와 수동적 움직임을 사용하여 이에 대응합니다.

마사지는 또한 염좌 및 좌상과 같은 연조직 손상으로부터 회복을 돕습니다. 이는 손상된 부위의 효율적인 순환과 치유조직의 적절한 자극으로 조직의 성장과 회복이 촉진되기 때문에 가능하다. 많은 연조직 손상은 의사나 병원을 방문해야 할 만큼 심각하지 않거나 일부 응급 처치로만 치료되지만 여전히 약간의 불편함과 장애를 유발합니다. 마사지 요법은 종종 회복을 가속화하고 개선하며 그러한 사고로 인한 불편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마사지는 일반적인 부상 방치와 주요 의료 개입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영양에 대한 인식도 높아졌습니다. 영양이 세포에 도달할 수 있도록 혈관이 발달하지 않으면 가장 신중하게 계획된 식단은 부분적으로 낭비됩니다. 마사지는 순환을 개선하여 내부 영양 비율을 도울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질병의 관계는 건강을 유지하는 모든 사람에게 중요합니다. 우리 모두는 직장, 가족, 환경, 사회와 관련된 일상 생활에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정신적 긴장, 좌절, 불안이 가장 해로운 것 중 하나입니다. 스트레스는 혈관 수축(혈관 수축)을 유발하는 호르몬의 방출과 순환 감소를 유발합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심장이 더 열심히 일하고 호흡이 빠르고 얕아지며 소화가 느려집니다. 거의 모든 신체 과정이 저하됩니다. 심리학 연구는 스트레스 요인이 어떻게 편두통, 고혈압, 우울증, 일부 소화성 궤양 등을 유발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연구자들은 질병의 80%가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진정시키고 이완시키는 마사지 요법은 스트레스 효과를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확실한 심리적 효과가 있습니다. 마사지는 신체의 주요 감각인 촉각에 생기를 주기 때문에 사람들을 문제에 대한 끊임없는 집착으로 인해 발생하는 긴장에서 벗어나 지금 여기로 안내합니다. 또한, 우리가 심리적 고통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고 보호하는 물리적 대응물인 근육 긴장이나 갑옷을 느슨하게 하면 억압된 감정에서 해방될 수 있습니다.

치료 도구로 마사지 요법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약물 없는 요법의 한 형태를 발견했음을 빠르게 인식합니다. 두통, 불면증, 변비와 경련성 결장을 포함한 소화기 장애, 관절염, 천식, 수근관 증후군, 부비동염 및 경미한 통증은 마사지 요법에 반응할 수 있는 문제 중 일부입니다. 마사지는 휴식과 휴식을 위해 약국에 의존해 온 신경질적인 사람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마사지의 치료 효과의 기초는 의학의 아버지이자 마사지의 옹호자인 히포크라테스가 vis medicatrix naturae 또는 신체의 자연적인 회복력인 생명력으로 정의한 것입니다. 마사지 요법은 본질적으로 신체의 자체 과정을 촉진하여 건강을 증진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마사지가 신체를 조절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와 마사지의 구체적인 과학적 효과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마사지는 과학일 뿐만 아니라 치유 예술로도 볼 수 있다는 점도 언급해야 합니다. 치료 마사지의 이론은 성격이 과학적이지만 이러한 이론의 실제 적용은 예술입니다. 치유 감각, 촉각의 민감성, 통찰력 및 직관을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말없이 소통하고, 에너지를 나누고, 즐거운 휴식을 취하고, 마음의 평화를 경험하는 독특한 방법입니다. 마사지는 종종 명상과 유사한 미묘한 영적 효과가 있다고 여겨집니다.

지난 10년 정도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용어, 제목 및 마사지 시스템이 확산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ish, Sports, Neuromuscular, Bodywork, Oriental, Shiatsu, Acupressure, Esalen, Reichian, Polarity, Reflexology, etc. 명확성을 위해 이 기사에서 사용된 용어 amsage 또는 마사지 요법은 연조직의 과학적 조작을 의미합니다. . 명심해야 할 것은 마사지 요법을 사용하는 모든 치유 기술에는 아무리 가볍게 만지거나 얼마나 자주 사용하더라도 압력과 움직임을 사용하여 주무르기, 누르기 또는 쓰다듬기의 형태가 포함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마사지 치료사를 찾는 출장안마 가장 좋은 방법은 마사지 치료를 받는 친구나 마사지 치료와 같은 보완 및 대체 건강 관리의 형태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의료 전문가로부터 소개를 받는 것입니다. 또는 Queensland Association of Massage Therapists 및 Australian Massage Therapists Association에 연락하여 해당 지역의 자격을 갖춘 마사지 치료사의 이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마사지가 있으므로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마사지 스타일을 수행하는 사람을 찾기 위해 쇼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마사지 치료사를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 몇 명의 마사지 치료사를 만나야 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를 인터뷰할 때마다 신뢰할 수 있는 인증 기관에서 인증 또는 승인한 학교를 졸업했는지, Q.A.M.T 또는 A.M.T.A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전문 협회에 소속되어 있는지, 그리고 경험과 스타일의 양을 항상 편안하게 물어봐야 합니다. 마사지의.

마사지 요법 세션 동안 예상되는 내용의 측면에서 일반적으로 길이는 1시간입니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편안한 만큼 옷을 벗고 푹신한 마사지 테이블에서 휴식을 취하도록 요청받습니다. 개인의 사생활을 존중하고 적절한 온기를 제공하기 위해 클라이언트는 시트나 타월로 덮거나 덮어서 작업한 신체의 일부만 주어진 시간에 노출되도록 합니다.

세션 중 대화를 기대하는지 여부는 그 당시의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고객은 대화가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침묵이 필요합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일반적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수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말하는 것은 이완 상태에 들어가거나 마사지의 물리적, 비언어적 차원을 경험하는 데 방해가 됩니다. 어떤 경우이든 세션 중에 귀하의 요구 사항과 좋아하거나 좋아하지 않는 것에 대한 피드백을 편안하게 제공하십시오. 좋은 의사 소통은 마사지 세션을 향상시킵니다.

마사지 요법 세션과 관련하여 주의해야 할 몇 가지 다른 핵심 사항이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고급 오일이나 로션을 사용하지만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경우 마사지 치료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일부 마사지 치료사는 세션 중에 음악을 연주하도록 제안하고 다른 마사지 치료사는 산만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세션 직전에 먹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의 마사지 치료사는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많은 질문에 대답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로 마사지 예약을 놓쳐야 하는 경우 마사지 치료사는 가능한 한 빨리 알림을 받는 것에 감사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논의된 마사지의 효과를 누리려면 해부학, 생리학, 운동신경학, 마사지 기술에 대한 철저한 지식과 민감하고 강력한 터치와 치유 감각을 겸비한 전문의에게 치료 마사지를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건강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